●집주인 규제 풀고 공공임대도 늘린다집주인에 대한 규제도 일부 풀어준다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자구안의 일환으로 SBS 지분 매각 가능성을 묻자 TY홀딩스 관계자가 의견을 드리기 어렵다고 답한 직후였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태영 측이 내놓은 자구안에 실망한 채권자들이 설명회가 끝나기 전 먼저 자리를 뜨기도 했다.● SBS 지분 매각 답변은 피한 태영 태영그룹은 채권단이 요구했던 사재 출연이나 SBS 지분 매각 등과 관련해서도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산은은 3일 정오까지 나머지 1149억 원을 지급하라고 촉구했지만.
채권단 75%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태영건설은 법정관리(회생절차)에 들어가야 한다.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 여부를 결정하는 채권단 협의회는 11일 열린다.
com저게 정말 전부라고? SBS는 결국 안 판다는 얘기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DB산업은행 지하 1층 강당.
채권단은 특히 태영 측이 워크아웃 신청 전인 지난해 12월 28일 약속한 자구안 이행 계획을 이미 어겼다고 비판했다.올 한 해 전 세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다.
한전이 대규모 회사채를 발행하면서 채권 수요를 빨아들여 기업의 자금 조달이 어려워지고 채권 금리 상승까지 초래했다는 비판을 받는다.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어제 내년 전기요금 인상 수준에 관해 인상 요인이 참 많다며 가계·기업에 큰 충격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상당 수준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의 세심한 정책이 필요할 때다.한국전력의 누적 적자는 심각하다.
Copyright © Powered by | 아시아타임즈|文 중단한 댐건설 6년만에 '정상화' | sitemap